「이미지(iMage)」 제7호(2008년 2월 1일):【특집】한국게임이 나아갈 길
▶[단신] 《2008 서울국제e스포츠페스티벌》 종목 선정.
http://www.ani.seoul.kr/webzine/articleView.jsp?IDX=92
- 좀 지난 기사라서 뉴스성은 없지만; 일단 올려봅니다. 사실 올리는 기사 외에도 웹진에는 각종 단신이나 필자 소개 등이 별도로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기사 목록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08 [mirugi.com] http://mirugi.com/
[단신] 《2008 서울국제e스포츠페스티벌》 종목 선정
iMage 씀
7호(2008년 2월 1일 발행) 기사
2007년 8월 첫 출범한 ‘서울국제e스포츠페스티벌’의 주요행사중 하나인 ‘e스포츠 월드토너먼트’의 국산종목선정에 이어 올해 ‘2008서울국제e스포츠페스티벌’ 의 한국게임 정식종목 선정공고가 지난주(’08.1.15~1.25)에 실시되었다.
본 행사의 취지와 목적에 공감한 국내 메이저급 게임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루어졌고, 최종 2개 게임을 선정하기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박빙의 시간 끝에 ‘서든어택’(개발사:게임하이, 퍼블리셔:CJ인터넷)과 ‘프리스타일’(개발사,퍼블리셔:JC엔터테인먼트) 토종 한국게임 2종이 최종 선정되었다.
'기타 서브컬처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게임잡지의 역사:②게임잡지의 변화와 인터넷. (0) | 2008.09.25 |
---|---|
한국 게임잡지의 역사:①한국 게임잡지의 탄생. (0) | 2008.09.25 |
‘인디 게임’을 살펴보자:한국과 해외의 인디 게임 사정. (0) | 2008.09.25 |
게임개발자 이재영씨 인터뷰:②일본 게임업계에서 일하다. (0) | 2008.09.25 |
『블루 드래곤』 참가 게임개발자 이재영씨 인터뷰:①일본 게임 전문학교. (0) | 2008.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