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일본 애니메이션

『공의 경계』 극장판 애니메이션, 이번 주에 일본 개봉.

mirugi 2007. 11. 28. 14:05

【미르기닷컴】 나스 키노코 원작의 인기소설 『공의 경계』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제일장 『부감풍경』이 이번 주말 2007년 12월 1일 토요일에 일본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떼아뜨르 신주쿠 극장에서 12월 1일부터 28일까지 매일 밤 21시 15분과 22시 30분, 2회씩 심야 ‘레이트쇼’로 상영된다는군요. 어제 저녁 발송된 극장판 『공의 경계』 메일매거진에 의하면, 『부감풍경』의 첫날 무대인사를 볼 수 있는 전용 입장권은 이미 완매되었다고 합니다.

 

▲『공의 경계』 원작소설. (나스 키노코 작)

 

 

이후 제이장 『살인고찰 (전)』이 뒤를 이어 2007년 12월 29일∼2008년 1월 25일 , 제삼장 『통각잔류』가 2008년 1월 26일∼2월 22일까지 상영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렇게 3장까지가 제 1기라고 합니다. 참고로 전 7장까지 상영될 예정이고, 각 장의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일장 『부감풍경』
제이장 『살인고찰(전)』
제삼장 『통각잔류』
제사장 『가람의 동』
제오장 『모순나선』
제육장 『망각녹음』
제칠장 『살인고찰(후)』

 

 


 

 

『공의 경계』 메일매거진에 보니까 『공의 경계』 주제가 프로젝트가 시동되었다는군요. 프로젝트명은 「칼라피나(Kalafina)」. 이 프로젝트의 음악 프로듀서는 See-Saw, FictionJunction 등을 통해 일본 히트 순위 상위에 자리잡은 아티스트 카지우라 유키씨라고 합니다. 『공의 경계』 극장판 전편의 사운드트랙도 카지우라 유키씨가 담당한다네요. See-Saw라고 하면 2002년 발표된 『기동전사 건담 SEED』의 엔딩곡 「그토록 함께였는데」가 일본 오리콘차트 첫 등장 5위를 기록했던 경력도 있는 유니트죠.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에서도 4기 엔딩곡 「그대는 나와 닮았어」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오디션을 거쳐 카지우라씨에 의해 선출된 신인 여성 보컬리스트들이 전 7편의 『공의 경계』 극장판에서 여러 가지 형태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은 『공의 경계 제일장 부감풍경』『제이장 살인고찰(전)』『제삼장 통각잔류』의 각 테마송 3곡을 담은 싱글CD가 호화BOX판으로 2008년 1월 23일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Kalafina 「oblivious」

【수록곡】

제일장 부감풍경 엔딩테마 「oblivious」

제이장 살인고찰(전) 엔딩테마 「타이틀 미정」

제삼장 통각잔류 엔딩테마 「타이틀 미정」

「초회생산한정판」:『공의 경계』 일러스트 와이드캡 포함 오리지널 호화BOX판, 극장판 포스터 그림이 들어간 포스트카드 봉입

(「통상판」은 별도 발매)

 

◆Kalafina 공식 사이트

http://www.sonymusic.co.jp/Music/Info/kalafina/

 

 


 

 

그밖에도 2007년 11월 29일부터 12월 6일까지 도쿄 이케부쿠로에 있는 만화전문점 애니메이트 이케부쿠로 본점 9층에서 『공의 경계』 뮤지엄이라는 이름으로 극장판 제작자료 및 보기 힘든 원작 자료를 공개하는 전시 행사를 갖는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참가비는 무료.

 

11월 27일부터는 애니메이트TV를 통해 『공의 경계』 웹라디오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애니메이트TV의 라디오 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http://www.animate.tv/digital/web_radio/detail_117.html

 

ⓒ2007 [mirugi.com] http://mirugi.com/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