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일본 만화

[완구] 『요츠바랑!』:『리볼텍 단보 미니 아마존저팬 박스 버전』.

mirugi 2009. 2. 22. 22:32

【미르기닷컴】 예전 구매일기에서 도착했던 『리볼텍 단보 미니 아마존저팬 박스 버전 [초회판]』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것이 『리볼텍 단보 미니 아마존저팬 박스 버전 [초회판]』 2개.

왼쪽은 예전에 소개했던 『리볼텍 단보 세븐일레븐넷 박스 버전』. (2009.01.31/촬영:mirugi)

 

▲『리볼텍 단보 미니 아마존저팬 박스 버전』의 포장 박스는,

아마존저팬에서 책을 구입해본 사람이라면 익숙할 수밖에 없는 바로 그 박스!

심지어 박스에 붙어 있는 송장까지 그대로 재현. (2009.01.31/촬영:mirugi)

 

포장박스에 붙어 있는 송장까지 그대로 재현했다는 점이 바로 제가 이 『리볼텍 단보 미니』를 구매하게 된 이유입니다. 단보 본체가 아마존저팬 박스 모양이라는 거야 당연하고, 심지어 포장박스까지 아마존저팬 박스를 완벽히 재현했다는 점이 맘에 들었던 거죠.

 

아래 사진에 보시면 포장박스 옆면의 뜯는 부분(‘OPEN’이라고 써있고 ◀◀◀◀◀◀◀ 이런 표시가 있는 부분)까지도 아마존 박스 그대로입니다.

 

▲『리볼텍 단보 미니 아마존저팬 박스 버전』의 내부. 단보의 mini 버전이 들어 있다.

가격은 1000엔이지만, 눈이 빛나는 단보의 기믹은 그대로 구현되어 있음.

그리고 리볼텍의 부품을 담을 수 있는 박스(‘리보 콘테이너’)가 포함되어 있는데,

그 리보 콘테이너에도 amazon.co.jp 로고가 그려져 있다는 점에 주목. ‘초회판’에선 이 박스의 색깔이

브라운이었는데, 초회판 이후에는 그레이로 변경된다고…. (2009.01.31/촬영:mirugi)

 

▲『리볼텍 단보 미니 아마존저팬 박스 버전』과 『리볼텍 단보 세븐일레븐넷 박스 버전』의 비교 컷.

크기는 ‘단보 미니’ 쪽이 당연히 더 작다. 나중에 『리볼텍 단보 아마존저팬 박스 버전』과 함께,

3체를 같이 세워서 사진을 찍어보고도 싶지만 도대체 내가 리볼텍 단보를 어디에 갖다놨는지 보이질 않아서

이번에는 사진 촬영을 못했다.;; (2009.01.31/촬영:mirugi)

 

 

『리볼텍 단보 미니 아마존저팬 박스 버전 [초회판]』은 지난 2008년 12월 2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지금은 초회판은 매진되었지만 아직 추가 생산분은 2009년 3월 1일 발매 예정으로 예약을 받고 있으니, 구매 희망자는 아마존저팬의 주문 페이지를 참조하시길.

(※다만 참고로, 아마존저팬에서는 완구의 해외 발송을 하지 않고 있으니 직접 한국에서 개인 주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관련글:[완구] 『리볼텍 단보 세븐일레븐넷 BOX판 [한정판]』. (2009.01.08/[미르기닷컴])

http://blog.daum.net/mirugi/7147444

 

ⓒ2009 [mirugi.com] http://miru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