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서브컬처/IT&캐릭터&기타

[완구] 『리볼텍 단보 세븐일레븐넷 BOX판 [한정판]』.

mirugi 2009. 1. 8. 20:54

【미르기닷컴】 2008년에 새로 발매된 ‘리볼텍 시리즈’ 중의 하나인, 『리볼텍 단보 세븐일레븐넷 BOX판』입니다. 한정판으로 일본의 세븐일레븐넷에서만 통신 판매된 관계로, 국내에서는 구매한 사람이 별로 없는 듯 하더군요.

 

『리볼텍 단보』의 원판(그냥 일반 박스)이라면 많은 분들이 갖고 있을 테고, 아마존저팬에서 판매된 『리볼텍 단보 아마존저팬 박스 버전』도 구매하신 분이 그럭저럭 계실 것 같은데, 이 ‘세븐일레븐넷 박스판’은 상대적으로 구매자가 국내에는 적지 않을까 싶습니다.

 

왜냐하면 일본의 편의점 체인인 세븐일레븐 한정의, 그것도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직접 판매한 것도 아니고 세븐일레븐의 인터넷 쇼핑몰인 ‘세븐일레븐넷’에서만 한정 판매되었기 때문에요. 세븐일레븐넷에서는 해외 배송도 되지 않고, 굳이 사려면 예약을 하면서 편의점에서 받는 것을 선택하고 그 기간에 맞춰 일본에 가서 받아오는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

 

▲『리볼텍 단보 세븐일레븐넷 BOX판 [한정판]』이 담겨 있는 세븐일레븐 박스.

(2008.12.31/촬영:mirugi)

 

▲박스를 열면…. 안에 다시금 박스가.

…그리고 또 그 안에 박스(단보=DANBOARD) 형태의 모형이! (…) (2008.12.31/촬영:mirugi)

 

▲이것이 바로 『리볼텍 단보 세븐일레븐넷 BOX판 [한정판]』! (2008.12.31/촬영:mirugi)

 

▲아직은 박스에서 꺼내지 않았지만, 곧 정식으로 ‘아마존저팬 박스판’과

새로 발매된 ‘아마존저팬 박스판 미니’까지 전부 합쳐서 같이 사진을 찍어볼 예정. (2008.12.31/촬영:mirugi)

 

 

이 『리볼텍 단보』 시리즈는, 아즈마 키요히코의 만화 『요츠바랑!』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모형화한 것입니다. 『요츠바랑!』은 단보 시리즈 외에도 주인공 요츠바를 비롯한 각종 캐릭터의 완구와 피규어를 발매하여 상당한 화제를 모았죠.

 

나중에 단보 시리즈만 따로 모아서도 글을 올려보도록 하고, 요츠바 완구까지 모아볼까 싶은 생각도 드는군요….

 

ⓒ2009 [mirugi.com] http://miru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