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근황&잡담

자작(?) 깔루아 밀크를 마시며….

mirugi 2008. 12. 29. 22:06

【미르기닷컴】 계속 지난 달에 일본갔던 이야기만 했으니, 잠깐 쉬어가는 의미에서 요즘 근황을 써보겠습니다. 며칠 전에 성우매거진 「소리사랑」 임영웅 편집장이 느닷없이 이마트에서 깔루아를 사서 ‘깔루아 밀크’ 칵테일을 만들어 마신다는 이야기를 듣고, 나도 한 번 해보자 싶어서 도전해봤습니다.

 

이마트에서 깔루아를 판다는 것은 저도 봐서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 자리에서 깔루아와 우유를 사왔죠. 생크림을 얹거나 하면 좀 더 맛이 있다는 이야기가 있었으나, 생크림을 어디서 파는지 모르겠어서 일단은 그냥 연습삼아 대충 만들어봤습니다.

 

▲자작 깔루아 밀크 칵테일. …왠지 컵은 하이네켄이지만.;

뒷 배경에는 코이즈미 마리의 『미즈호 앰비벌런트』나 아오노 슌쥬의

『나는 아직 진심을 다 하지 않은 것 뿐』 등 만화책이 보인다. (2008.12.27/촬영:mirugi)

 

칵테일 바에서는 깔루아와 우유 사이에 층을 만들어서 멋지게 만들기도 한답니다만, 어차피 혼자 마시는데 귀찮아서 그냥 대충 해봤습니다. 맨처음에는 그나마 켈로그 콘푸로스트 머그컵(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에 대강 만들었는데, 그나마 사진에 나온 것은 투명한 하이네켄 컵에다가 만들어서 좀 보기가 나은 듯.

 

뭐, 말이 칵테일이지 그냥 깔루아에 우유를 섞은 것 뿐입니다.;; 역시 혼자 집에서 마시는 것이다 보니 제대로 만들 이유도 없고 그냥 대강대충 해서 마시기만 한 것이죠….

 

 

…그나저나, 이것도 또 다시 술 이야기잖아! -_- …아무래도 안되겠으니, 이 다음 글은 반드시 술은 빼고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2008 [mirugi.com] http://miru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