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일본 만화

일본 화장품:『베르사이유의 장미』 앙드레 입욕제.

mirugi 2008. 10. 30. 22:14

【미르기닷컴】 아래 소개했던 『비하다 일족』에 이어서 또 다른 일본 화장품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만화·애니메이션 관련 화장품입니다. 바로 프랑스 혁명 시기를 그려낸 일본의 소녀만화 『베르사이유의 장미』의 남자 주인공 앙드레의 입욕(入浴)제입니다.

 

▲『베르사이유의 장미』(이케다 리요코) 앙드레 입욕제.

앙드레 오른쪽에 써있는 문구는 “괜찮아. 네 곁에 항상 내가 있어”라는 내용. (2008.09.11/촬영:mirugi)

 

▲『베르사이유의 장미』 앙드레 입욕제 뒷면.

‘로즈(장미)에 감싸여/감춰진 여성스러움이 눈을 뜬다’라고 써있군요. (2008.09.11/촬영:mirugi)

 

일본에서는 입욕제를 쓰는 경우가 꽤 많은 듯 한데, 그러다보니 이런 식으로 만화나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린 입욕제도 간혹 발매되곤 합니다. 『베르사이유의 장미』 입욕제도 그 일종인데, 그 중에서 앙드레의 입욕제를 사봤습니다.

 

표지에서 눈물을 흘리는 앙드레가 “괜찮아, 네 곁에 항상 내가 있어”라고 말하는 대사는, 『베르사이유의 장미』 주인공 오스칼에 대한 대사이면서 동시에 이 입욕제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향한 것이겠죠.

 

▲『베르사이유의 장미 외전』(이케다 리요코) 복각판 단행본 상·하권. (2007.09.17/촬영:mirugi)

 

◆관련글:『베르사이유의 장미』 작가가 『태왕사신기』 만화 그릴 예정. (2007.09.15/[미르기닷컴])

http://blog.daum.net/mirugi/5035200

 

 

…그런데 이 입욕제, 향이 무려 ‘흐드러지게 피어난 로즈(장미)향’이군요. 실제 들장미 추출물도 포함되어 있다네요.;; 앙드레와 장미향이라…. 뭔가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는군요.;;

 

…뭐, 직접 사용할 일은 없고 선물용으로 쓸 것 같습니다만.

 

ⓒ2008 [mirugi.com] http://miru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