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서브컬처/문학&출판

[단신] 『초인동맹에 어서 오세요』 3권 한정판, 드라마CD 동봉.

mirugi 2008. 9. 30. 15:58

「이미지(iMage)」 제10호(2008년 3월 15일):【특집】iMage가 나아갈 길

▶기획특집기사:한국의 문화 콘텐츠 현황

 단신:『초인동맹에 어서 오세요』 3권 한정판, 드라마CD 동봉

http://www.ani.seoul.kr/webzine/articleView.jsp?IDX=132

- 2008년 3월 발매된 라이트노벨 『초인동맹에 어서 오세요』 3권의 한정판에 드라마CD가 동봉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초인동맹에 어서 오세요』는 작가 반재원씨와 Eika씨의 일러스트가 어우러진 국산 라이트노벨로, 시드노벨 브랜드에서 출간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입니다. 그 3권 한정판에 아마추어 성우들이 제작한 드라마CD를 동봉한다는 것이죠.

 

국산 라이트노벨의 드라마CD화는 사실상 처음 제작되는 것이라, 기존 라이트노벨 팬들만이 아니라 성우 팬들의 관심도 모았던 것 같습니다.

 

ⓒ2008 [mirugi.com] http://mirugi.com/

 

 


 

 

단신:『초인동맹에 어서 오세요』 3권 한정판, 드라마CD 동봉

iMage 씀

10호(2008년 3월 15일 발행) 기사

 

 

드라마CD가 동봉된다고 하여 발간 전부터 주목을 받았던 라이트노벨 『초인동맹에 어서 오세요』 3권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만화 전문 서점 〈한양문고〉에서는 현재 완매가 된 상태이며, 일부 대형 서점(온라인 포함)에서만 재고가 남아있는 상황이다. 발매 첫 주에는 온라인서점 〈YES24〉 문학부문 판매순위에서6 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일부 인기 라이트노벨이 상위권에 올라오는 경우는 종종 있었지만, 국산 라이트노벨이 상위권에 올라오는 것은 드문 일이다.

 

이번에 동봉된 드라마CD는 프로 성우가 아닌 아마추어 성우들에 의해서 녹음된다고 전해져서 상당수의 성우 팬들이 아쉬움을 나타내기도 했지만, 여기에 대해 제작사인 시드노벨 측은 “작품을 사랑하고, 정말 자기 작품처럼 열정을 가져줄 분들의 목소리를 담고 싶었다”며 예산 문제로 아마추어 성우들과 작업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강조하였다.

 

※이 기사의 이미지는 『초인동맹에 어서오세요』 출판사인 시드노벨로부터

제공된 보도용 스틸로서, 보도 목적으로 인용했습니다.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