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한국 만화

신촌 리브로코믹에 다녀왔습니다.

mirugi 2008. 8. 31. 22:17

【미르기닷컴】 지난 2008년 7월 15일에 개점한 신촌의 리브로코믹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개점 행사에 초청을 받기도 해서 한 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은 늘 갖고 있었는데, 어찌저찌 하다보니 결국 한 달도 더 넘어야 갈 수 있었네요.

 

▲리브로코믹 매장은 신촌 북스리브로 안에 있습니다.

저녁 늦게 가서 어두울 때 찍게 되었습니다. (2008.08.22/촬영:mirugi)

 

리브로코믹 은 신촌 북스리브로 매장 안에 있는데, 지하철 2호선 신촌역이 아니라 국철 신촌역에 가까운 장소입니다. (그래서 지하철로는 2호선 이대입구역에서 내려야 하죠.)

 

이 날은 리브로코믹에서 독자를 초청해서 이벤트를 여는 날이라, 저도 참가해서 선물도 받아왔네요.;; 더불어 이화여대 내부에 있는 소규모의 예술영화 중심 극장 아트하우스모모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아주르와 아스마르』 상영회도 보고 왔습니다. 아트하우스모모의 개관기념 영화제인 《세상의 모든 애니메이션》의 일환으로 열린 것 같더군요.

 

『아주르와 아스마르』는 『프린스 앤 프린세스』『키리쿠와 마녀』의 감독 미셸 오슬로의 최신작입니다. 독특한 화면이 매우 아름다운 작품이더군요.

 

아주르와 아스마르
감독 미셸 오슬로 (2006 / 프랑스)
출연 시릴 머레이, 카림 므리바, 히암 압바스, 패트릭 팀싯
상세보기

 

 

▲리브로코믹 이벤트에서 선물로 받은 리브로코믹 머그컵.

배경에 찍혀 있는 책들은 신경쓰지 마시길….;; (2008.08.22/촬영:mirugi)

 

 

참고로, 리브로코믹의 매장 풍경은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관련기사:[사진] 리브로코믹 오프라인 매장 개장일 풍경 (2008.07.15/만)

http://mahn.co.kr/82564

 

ⓒ2008 [mirugi.com] http://miru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