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일본 만화

『쇼난 순애조!』『GTO』 등 후지사와 토오루의 일본판 단행본들.

mirugi 2008. 3. 30. 23:52

【미르기닷컴】 후지사와 토오루(국내에선 ‘후지사와 토루’, ‘후지사와 도루’ 등으로 출간되어 있는 경우가 많던데;)의 작품들을 모아봤습니다. 학교를 무대로 한 정통(?) 후지사와 토오루식 학원물 『쇼난 순애조!』(국내 제목 『상남 2인조』) 전 31권과, 후지사와 토오루 작품 중에서 가장 먼저 읽었던 『요염한 순정 보이(BOY)』(국내 제목 『순정 보이』) 와이드판 전 2권,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GTO』(국내 제목 『반항하지마!』) 전 25권, 그리고 『로즈 힙 로즈(Rose Hip Rose)』 1∼2권입니다.

 

▲위와 아래 사진 좌측은 『쇼난 순애조!』 전 31권,

아래 사진 우측은 『요염한 순정 보이』 와이드판 전 2권.

 

▲『GTO』 전 25권과 『로즈 힙 로즈』 1∼2권.

좌측 끝에 보이는 것은 『세인트 머슬(성 머슬)』(후쿠시마 마사미) 복간판 단행본,

우측에 보이는 것은 『아앗 여신님』(후지시마 코스케) 단행본들. (2007.10.10/촬영:선정우)

 

전술했듯이, 제가 처음 읽은 후지사와 토오루 작품은 『요염한 순정 보이(BOY)』(국내 제목 『순정 보이』)입니다. 『스톱!! 히바리군!』(에구치 히사시 작)과 같은 ‘여장 소년물’인데, 일반판으로 전 4권, 와이드판으로 전 2권 밖에 안되는 짧은 작품이지만 상당히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처음 샀던 것은 일반판이었는데, 와이드판이 나온 직후 신간으로 다시 구매했습니다.)

 

그 후에 『쇼난 순애조!』(국내 제목 『상남 2인조』)와 『GTO』(국내 제목 『반항하지마!』)를 한꺼번에 전권 구매했는데, 함께 샀던 책들이 너무 많아서; 거의 3, 4년간 읽지 못하고 있다가 몇 년 전에야 간신히 둘 다 읽었네요. 그때에는 이미 국내판이 소개된 후라 후지사와 토오루의 이름이 국내에도 잘 알려진 후였는데, 역시 명불허전이더군요.

 

『쇼난 순애조!』와 『GTO』를 재미있게 읽은 분이라면, 『요염한 순정 보이』에서 후지사와 토오루의 또 다른 면모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2008 [mirugi.com] http://mirugi.com/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