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서브컬처/음악

2002년도 《아니메 저팬 페스》 콘서트에 등장한 한국 책?

mirugi 2008. 1. 4. 18:58

【미르기닷컴】 아래에서 잼프로젝트 관련 기사를 쓴 김에, 잼프로젝트에 소속되었던 가수들도 많이 참여했던 일본의 애니메이션 송 콘서트 《AJF(ANIME JAPAN FES)》의 2002년 공연에서 촬영해온 사진 일부를 공개해보겠습니다. 《AJF》는 과거 《슈퍼로봇 스피리츠》 콘서트를 모태로 해서 1998년부터 이어져온 애니메이션 송 라이브 콘서트인데요. 제가 2001년과 2002년 공연 때에 취재하러 참석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카게야마 히로노부씨, 호리에 미츠코씨, MIO씨, 타카하시 요코씨 등등에게는 그때 이미 사인을 받았죠.)

 

자세한 사진을 인터넷에 공개할 수는 없고, 그 중에서 별 문제 없을 듯한 일부만 올려보겠습니다.

 

 ▲《AJF》 라이브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관련 각사에서 꽃을 보내줬더군요.

좌측은 퍼스트스마일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우측은 니혼 콜롬비아 주식회사입니다.

(2002.08.10/촬영:선정우)

 

 ▲《AJF》 라이브 중에 펼쳐진 간단한 촌극(?) 공연에 등장한 킨게츠 마미.

킨게츠 마미씨는 게임 『두근두근 메모리얼』에서 여주인공 후지사키 시오리 역의 성우이자,

그 주제가를 부른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죠. (2002.08.10/촬영:선정우)

 

참고로 위 사진은 킨게츠 마미씨와 미에노 히토미씨가 등장하는 간단한 공연이었는데, …자세히 보면 킨게츠 마미가 앉아 있는 책상 위의 저 책이 바로 제가 기획과 공저에 참여했던 무크지 『-vision: 한국만화를 찾는 일본인들』입니다. 당시 취재하면서 증정용으로 드렸던 것인데, 그걸 극 소품으로 사용하셨더군요. (웃음)

 

 ▲킨게츠씨가 펼쳐놓고 있던 것이 바로 이 페이지입니다. (2008.01.04/촬영:임형수)

 

 

그렇게 저는 2001년과 2002년에 《아니메 저팬 페스티벌》(《슈퍼로봇 스피리츠》) 콘서트를 취재했습니다만, 그와 함께 제가 공저로 참여했던 책을 공연의 소품으로 제공(?)하기도 했다는…, 그런 숨겨진(?) 뒷이야기였습니다.

 

ⓒ2008 [mirugi.com] http://mirugi.com/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