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근황&잡담

다음 블로거뉴스 포토·동영상 베스트에 등장.

mirugi 2009. 1. 31. 22:11

【미르기닷컴】 이전에도 블로거뉴스의 포토·동영상 코너에는 몇 번 올라간 적이 있었는데, 오늘 올린 글 미소녀 캐릭터로 대박을 낸 일본쌀, ‘아키타코마치’.이 또 그새 올라갔네요. 어쩐지 잘 모르는 분들의 덧글이 몇 개 달린다 싶더니만….

 

▲다음 블로거뉴스 메인 페이지 좌측 하단에 올라와 있는 ‘포토·동영상 베스트’ 코너. (2009.01.31)

 

 

위와 같이 다음 블로거뉴스의 메인 페이지에 사진이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블로거뉴스 홈의 ‘문화·연예’의 하위 카테고리인 ‘만화’ 카테고리에서도 현재 이 시점 (오후 10시 현재)에 베스트 글이 되어 있군요.

 

▲다음 블로거뉴스 ‘만화’ 카테고리의 ‘만화 베스트’ 코너.

현재 1번으로 올라와 있는 것이 바로 이 아래 글. (2009.01.31)

 

◆관련글:미소녀 캐릭터로 대박을 낸 일본쌀, ‘아키타코마치’. (2009.01.31/[미르기닷컴]

http://blog.daum.net/mirugi/7147464

 

 


 

 

보통 이렇게 모르는 분들의 덧글이 수십 개 달리는 날은 다음 메인이나 다음 블로그 페이지의 메인에 떴을 경우고, 오늘처럼 포토·동영상 코너나 블로거뉴스의 인기 글 정도로 올라오면 두서너 개 정도의 덧글이 달리더군요. 모르는 사람의 덧글이 달리면 일단 어디에 뜬 건지 확인부터 해야 하니….;;

 

(다음 블로그는 통계가 다음 날에나 잡히고, 게다가 이글루스와는 달리 매일매일의 방문객 통계가 별도로 저장되지 않는 건지 볼 수가 없어서 불편하더군요. 이글루스는 다른 건 몰라도 최소한 그 날 그 날의 방문객 수만큼은 1년간은 저장해놓아서 좋던데….)

 

 

아무튼간에, 만화 관련 글이 관심을 많이 받는 것은 다행입니다.

 

ⓒ2009 [mirugi.com] http://miru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