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근황&잡담

작년 말부터 구매한 단행본들&코믹팝 사무실의 책들.

mirugi 2009. 3. 11. 23:17

【미르기닷컴】 작년 11월 정도부터 구매한 단행본들을, 아직 정리하지 못하고 코믹팝 사무실에 그냥 쌓아두고 있습니다. …이게 자꾸 늘어나면 나중에 정리하기 정말 힘들어지는데 말이죠.;;

 

▲작년 말부터 구매한 책&DVD&각종 굿즈들이 벌써 이만큼 쌓였습니다.;;

(2009.03.03/촬영:mirugi)

 

 

예전에도 자택의 서재 방바닥에 쌓아놓은 책들이 하도 많아서, 몇몇 분들을 집으로 초대해서 밤새도록 일을 해서 간신히 정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그나마 책상 1개 위에 쌓아놓고 있는 정도이기 때문에 아직 저 혼자 정리가 가능하긴 합니다만, 문제는 정리를 당장은 하기 힘들다는 것…. 언제쯤 정리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고요. -_-

 

▲코믹팝 사무실에 쌓여 있는 책들 중에서, 코단샤BOX 시리즈만 따로 모아봤다.

은색 박스가 인상적인 라이트노벨 계열의 문예 브랜드. (2009.03.03/촬영:mirugi)

 

 

아무튼 올해 안에는 정리할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최근 기증받은 잡지도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정리를 빨리 해두지 않으면 나중에는 여러모로 곤란해질 테니까요.

 

(공간은 아직 충분히 남아 있지만, 정리를 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거든요.)

 

 

▲사무실에 놓고 있는 책자들. 왼쪽에 보이는 것은 2007년도 일본의 도쿄공예대에서 초청받았던

이벤트의 팜플렛. 오른쪽에 보이는 것은 쇼타동인지 onLY 이벤트 ‘쇼타켓’ 제 10회 팜플렛.

그 뒤에는 『mirugi.com 제 1호』 동인지도 보인다. …옆의 장미꽃은 조화. (2009.03.03/촬영:mirugi)

 

ⓒ2009 [mirugi.com] http://mirugi.com/